공지사항
UAENA 6th [꽃갈피] LP 예약 판매 안내
UAENA 6th [꽃갈피] LP 예약 판매 안내
[ 예약 판매 정보 ]
· 예약 판매일 : 2023년 7월 13일 (목) 2PM ~ 7월 20일(목) 23:59 (KST) (수량 한정 / 조기 마감 가능)
- made EDAM 내 유애나 6기 인증한 회원 대상 >> 유애나 6기 인증 안내 바로 가기
(비회원, 일반 회원은 예약 불가 / 선판매 후 남은 수량에 한해 일반 판매 진행할 예정입니다.)
: 옵션(택배 배송, 현장 수령) 중 1개 선택 구매 가능.
- 본 제품은 예약 한정 제품으로 기존 판매 중인 타 상품과 함께 구매가 불가합니다.
· 옵션 선택 : 2개 옵션 중 택 1
1) 택배 배송 : 2023년 8월 7일(월)부터 순차 발송 (KST)
2) 현장 수령 :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 "순간, (Moment,)"] 방문 직접 수령
* 기간 : 2023년 7월 24(월) ~ 8월 20일(일) (KST)
(수령 불가 : 7/21(금)~7/23(일), 전시 휴무일 7/31(월), 8/14(월))
* 주문시 주의사항 :
- '현장 수령' 주문 시 배송지 정보 : 반드시 '유애나 6기' 가입 시 등록한 "본인 이름" / "휴대폰 번호"/ "주소지"로 기입 (현장 확인용)
- '현장 수령'의 경우 '전시회' 관람 없이 단순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 (티켓 필요 없음) >> 멜론 티켓 바로 가기
* 현장 수령 시 주의 사항 :
- '현장 수령' 주문한 "유애나 6기 본인" 외 대리인 수령 절대 불가
- 당일 본인 확인 위한 준비물 (3) :
a. 유애나 6기 카드
b. 본인 신분증 1 : (전시회 티켓 수령 시 본인 확인에 준함)
얼굴 식별 가능한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청소년증, 청소년증발급신청확인서 중 1
/ 외국인의 경우 여권, 외국인 등록증 중 1 가능
c. '현장 수령' 예약 내역 (모바일 또는 출력물)
- 현장에서 위 기준으로 유애나 6기, 본인 증명이 안될 경우 '현장 수령'은 불가하며, 주문 내역은 취소/환불만 가능합니다.
- '현장 수령' 선택 후 전시회 기간 중 미방문 시 해당 주문은 취소/환불만 가능합니다. ('택배 배송'으로 전환 절대 불가)
· 참조 :
1) 전시회 기간 중 참석 불가의 경우 "택배 배송"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마감 후 '현장 수령'의 '택배 배송'으로 변경 불가 / 현장에서 본인 확인 불가 시 취소/환불만 가능)
2) 해외 유애나 6기 인증 회원 중 위 기간 내 한국에 체류하여 '현장 수령'을 선택하실 경우 해외 배송비가 적용, 결제됩니다.
이 경우 해당 기간 내 '현장 수령' 완료 후 저희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내용 전달해 주시면 해당 배송비만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시회 종료 후 일괄 처리 예정 / 이 경우 환율 변동에 의한 소폭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은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수령의 경우 역시 별도 '택배 배송'으로 변경은 불가. 전체 취소/환불만 가능하니 주의해 주세요.)
[ LP 구매 시 주의 사항 ]
1) 제작 또는 배송 과정 중 재킷 및 모서리의 미세한 눌림, 내지(속지)의 일부 구김,
포장 OPP 비닐 및 스티커의 일부 훼손 등은 교환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개봉 시 교환/환불 불가)
* 외관상 명백한 불량인 제품의 경우 꼭 개봉 전 교환 가능 여부 요청해 주세요.
2) 톤암과 침압 조절 기능이 없는 일체형 또는 올인원 턴테이블로 재생 시 튐 현상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량 교환 대상이 아니며 침압 조절이 가능한 턴테이블로 재생을 부탁드립니다.
* 침압(바늘의 무게) 조절 기능이 없는 일체형, 올인원 턴테이블
/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안티 스케이팅 기능이 없는 턴테이블 등으로 재생 문제 시 불량 인정 안됩니다.
3) LP 센터홀의 구경, LP 라벨의 부착은 공정상 미세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재생에 지장이 없는 디스크의 미세한 먼지, 흠, 휨 등은 교환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전용 제품을 통해 센터홀 조정 가능하며 전용 "클리너" 및 "LP 스태빌라이저" 등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 LP 디스크의 제작 과정에서 미세한 휘어짐은 자연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명백한 불량이라고 판단될 경우 '주문번호'와 함께
해당 영상(재상 불량) 또는 사진(파손 등) 및 '턴테이블 모델명' 등을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cs@madeedam.com)로 접수 바랍니다.
* 불량 접수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made EDAM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