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택배 지연 및 재출고, 불량 접수 안내
[안내] 택배 지연 및 재출고, 불량 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made EDAM 입니다.
먼저 최근 제품 배송 관련으로 불편 드리고 있는 점 사과드립니다.
지난 12/28 CJ대한통운의 일부 지역 파업으로 인해
관련 지역은 우체국택배로 전환 출고 중이었으나 이전 출고 택배 중 상당수가
각 지역 허브, 센터 등에서 운송이 중지된 건들이 발생하였습니다.
1) 이 중 일부는 저희 물류센터로 자동 반송된 수량도 있으나
2) 대부분은 반송 접수 자체가 불가로 해당 지역에서 운송이 중지된 상태입니다.
저희 물류센터에 반송이 된 택배에 한해서는 최대한 확인하여 우체국택배로 재출고 중이었으나
현재 CJ대한통운 파업 여파로 우체국택배 전환 또한 1/11 기준으로 중지가 되었습니다.
이에 반송 완료된 택배 건에 대해서는 최대한 타 택배사를 통해 재배송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택배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타사 택배 전환 등 여러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이번 지연 배송으로 인한 불량 접수는 불량 접수 마감일과 상관없이 처리 약속드립니다.
• 출고 이후 일정 기간 소요 시 자동 '배송 완료' 전환되는 사례는(마일리지 자동 지급 때문)
실제 택배 배송에 지장은 없으며, 이후 불량교환/취소/환불 기간과도 무관하니 참조해 주세요.
다시 한번 택배 관련 문제로 고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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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de ED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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