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않음

닫기
장바구니0
CS CENTER
02-6956-1003 Connect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안내] 택배 지연 및 재출고, 불량 접수 안내

madeEDAM관리자 2022.01.11 19:17:14 조회수 6,160

 

[안내] 택배 지연 및 재출고, 불량 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made EDAM 입니다.

 

먼저 최근 제품 배송 관련으로 불편 드리고 있는 점 사과드립니다.

 

지난 12/28 CJ대한통운의 일부 지역 파업으로 인해

관련 지역은 우체국택배로 전환 출고 중이었으나 이전 출고 택배 중 상당수가 

각 지역 허브, 센터 등에서 운송이 중지된 건들이 발생하였습니다.

 

1) 이 중 일부는 저희 물류센터로 자동 반송된 수량도 있으나

2) 대부분은 반송 접수 자체가 불가로 해당 지역에서 운송이 중지된 상태입니다.

 

저희 물류센터에 반송이 된 택배에 한해서는 최대한 확인하여 우체국택배로 재출고 중이었으나

현재 CJ대한통운 파업 여파로 우체국택배 전환 또한 1/11 기준으로 중지가 되었습니다.

 

이에 반송 완료된 택배 건에 대해서는 최대한 타 택배사를 통해 재배송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택배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타사 택배 전환 등 여러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이번 지연 배송으로 인한 불량 접수는 불량 접수 마감일과 상관없이 처리 약속드립니다.

•  출고 이후 일정 기간 소요 시 자동 '배송 완료' 전환되는 사례는(마일리지 자동 지급 때문)

     실제 택배 배송에 지장은 없으며, 이후 불량교환/취소/환불 기간과도 무관하니 참조해 주세요.

 

다시 한번 택배 관련 문제로 고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ade EDAM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 퀵메뉴
  • 즐겨찾기즐겨찾기
  • 장바구니
  • 배송조회
  • 마이페이지
  • 최근본상품
  • 위로
  • 아래로

최근 본 상품

0/2
tumbler
CS CENTER

02-6956-1003평일 10: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BANK INFO

신한 140-013-006527
농협 301-0269-0738-81
예금주 : (주)이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