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트로베리문 목걸이 - 불량 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메이드이담 입니다.
스트로베리문 목걸이 불량으로 불편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일부 물량에서 공정에 따른 각인이 지워지는 불량이 발생되었습니다.
목걸이 불량의 경우 저희 메이드이담 고객센터로 불량 접수 후
제작사로 직접 불량 파트만 반품(착불) 해주시면
제작사에서 해당 파트만 교체, 재발송 예정이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내용 참조 부탁드립니다.
1) 고객님이 보내주신 목걸이 불량 내역을 저희 메이드이담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
- 1:1 게시판 or 이메일 (cs@madeedam.com) / 불량 부분 사진 첨부
- 불량 접수 마감일인 1/16 이후 해당 내역을 제작사에 일괄 전달 예정입니다.
2) 아래 제작사 주소지로 해당 불량 파트만(ex. 팬던트, 체인 등) 택배 착불로 반송해주세요. (전체 상품 반품 X)
- 주문자 확인을 위해 "주문자 이름, 주문번호, 전화번호" 등 메모 요망
3) 불량 접수 기간 마감인 1/16 이후 제작사에서 직접
해당 불량 파트를 교체, 일괄 재배송해드릴 예정입니다. (1월 말까지 출고 예정)
[불량 파트 착불 반품 주소지]
- 서울특별시 성북구 오패산로 17길 23-16, 2층 유아인
- TEL : 02-6180-5100 / - 제작사 상담 시간 : 11AM ~ 7PM
다시 한번 제품 이상으로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최대한 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ade EDAM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