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않음

닫기
장바구니0
CS CENTER
02-6956-1003 Connect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순차 배송 지연 사과 및 CJ대한통운 택배 파업 대응 관련 안내

madeEDAM관리자 2021.12.30 20:45:02 조회수 4,277

 

[순차 배송 지연 사과 및 CJ대한통운 택배 파업 대응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ade EDAM입니다.

 

먼저 이번 시즌그리팅, 스트로베리문 MD 순차 배송이

평소보다 많이 지체되고 있는 점,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개 시리즈의 순차 배송이 동시 진행되면서 지연 및 순서 오류가 많이 발생하였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 택배 물량 증가로 인해 각 지역 택배 사정으로도 배송 기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미리 이러한 점 대비하지 못하여 일정 및 배송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추후 진행하는 새로운 시리즈의 예약, 한정 판매 등에 있어서

최대한 많은 회원분들께 구매 기회가 갈 수 있도록 준비는 물론

구매하신 모든 고객분들께 불편 드리지 않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12/28(화)부터 국내 CJ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일부 지역 택배가 지연/중지 중으로

해당 지역에 대해서는 최대한 우체국택배로 전환하여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출고한 건에 대해서도 파업 영향 반송 택배 건에 대해서는 우체국택배로 즉시 재출고 준비 중입니다.)

 

 

이번 순차 배송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약속드리며

2022년도에는 더욱 좋은 제품 및 배송/CS지원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ade EDAM 드림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 퀵메뉴
  • 즐겨찾기즐겨찾기
  • 장바구니
  • 배송조회
  • 마이페이지
  • 최근본상품
  • 위로
  • 아래로

최근 본 상품

0/2
tumbler
CS CENTER

02-6956-1003평일 10: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BANK INFO

신한 140-013-006527
농협 301-0269-0738-81
예금주 : (주)이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