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불량 접수 안내 - 시즌그리팅 / 스트로베리문MD (1/1~1/16)
시즌그리팅 / 스트로베리문MD 불량 접수 (1/1~1/16)
안녕하세요, made EDAM 입니다.
이번 시즌그리팅 및 스트로베리문 MD에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제조상의 불량 및 운송 중 파손 건의 경우 해당 파트만 교환/재발송 예정입니다.
예약 및 한정 상품 특성 상 아래 기간 내 접수 부탁드리며
기간 종료 후에는 교환/재발송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1/1 이전 접수는 누락되니 꼭 1/1 부터 접수 부탁드립니다.
* 시즌그리팅의 경우 불량 파트는 사진 촬영 및 잘 보관해주세요. (회수 가능)
다른 정상인 구성품들은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교환 불가 대상]
* 제품의 명확한 인쇄 불량/파손 등이 아닌 단순 스크래치, 미세한 찍힘 등
* 내부 구성품 보호를 위한 BOX, PET 패키지 등의 스크래치, 구김 등
[접수 안내]
* 여러 건으로 나누어 주문하셨을 경우 모든 택배를 받아 확인하신 후 1회에 통합하여 접수
* 게시판/이메일 중 반드시 한 곳에만 접수 (중복 접수 시 누락/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자 본인만 접수 가능 / 불량회수, 재배송 역시 구매시 배송지만 가능합니다.
(1) 불량 접수 기간 : 2022년 1월 1일(토) ~ 1월 16일(일)
(2) 교환/재발송 : 1월 말까지 교환/재발송 개별 안내 및 일괄 처리 예정
(3) 접수처 : made EDAM 1:1 게시판 or CS 이메일 (cs@madeedam.com)
(4) 접수 양식 :
1) 제목 (게시판/이메일) : [불량 접수 - 시리즈명] 주문자 성함 / 주문번호 (여러 건의 경우 1개만)
* 시리즈명 : ex) 아이유 시즌그리팅, 신세경 시즌그리팅, 스트로베리문
2) 본문 내용 :
* 주문번호 및 불량 제품/내역 : "주문번호" 기입 필수
- 특히 이메일 접수 시 "주문번호" 없을 경우 본인 확인 불가 (분실 시 이름/휴대폰번호/배송지 기재 요망)
- 여러 번 주문하셨을 경우 각 "주문번호 + 불량 제품/내역"별 구분하여 기재
* 이미지 첨부 : 각 해당 불량 부분 촬영, 첨부 (최대 3컷 이내)
- 용량이 커 게시판 첨부 불가 시, CS 이메일로 이미지 별도 접수 가능
(중복 접수 방지 위해 이메일 제목 "[게시판 이미지 별도 추가] + 주문번호" 등 기재)
제품 불량/파손 등으로 불편 드린 고객분들께 사과 말씀드리며
해당 내용 접수 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ade EDAM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