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않음

닫기
장바구니0
CS CENTER
02-6956-1003 Connect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불량 접수 안내 - 시즌그리팅 / 스트로베리문MD (1/1~1/16)

madeEDAM관리자 2021.12.23 13:09:17 조회수 8,596

 

시즌그리팅 / 스트로베리문MD 불량 접수 (1/1~1/16)

 

 

안녕하세요, made EDAM 입니다.

 

이번 시즌그리팅 및 스트로베리문 MD에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제조상의 불량 및 운송 중 파손 건의 경우 해당 파트만 교환/재발송 예정입니다.

 

예약 및 한정 상품 특성 상 아래 기간 내 접수 부탁드리며

기간 종료 후에는 교환/재발송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1/1 이전 접수는 누락되니 꼭 1/1 부터 접수 부탁드립니다.

* 시즌그리팅의 경우 불량 파트는 사진 촬영 및 잘 보관해주세요. (회수 가능)

   다른 정상인 구성품들은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교환 불가 대상]

  * 제품의 명확한 인쇄 불량/파손 등이 아닌 단순 스크래치, 미세한 찍힘 등

  * 내부 구성품 보호를 위한 BOX, PET 패키지 등의 스크래치, 구김 등

 

[접수 안내]

  * 여러 건으로 나누어 주문하셨을 경우 모든 택배를 받아 확인하신 후 1회에 통합하여 접수

  * 게시판/이메일 중 반드시 한 곳에만 접수 (중복 접수 시 누락/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자 본인만 접수 가능 / 불량회수, 재배송 역시 구매시 배송지만 가능합니다.

 

(1) 불량 접수 기간 : 2022년 1월 1일(토) ~ 1월 16일(일)

(2) 교환/재발송 : 1월 말까지 교환/재발송 개별 안내 및 일괄 처리 예정

(3) 접수처 : made EDAM 1:1 게시판 or CS 이메일 (cs@madeedam.com)

(4) 접수 양식 : 

   1) 제목 (게시판/이메일) : [불량 접수 - 시리즈명] 주문자 성함 / 주문번호 (여러 건의 경우 1개만)

                                          * 시리즈명 : ex) 아이유 시즌그리팅, 신세경 시즌그리팅, 스트로베리문

   2) 본문 내용 : 

       * 주문번호 및 불량 제품/내역 : "주문번호" 기입 필수

          - 특히 이메일 접수 시 "주문번호" 없을 경우 본인 확인 불가 (분실 시 이름/휴대폰번호/배송지 기재 요망)

          - 여러 번 주문하셨을 경우 각 "주문번호 + 불량 제품/내역"별 구분하여 기재

       * 이미지 첨부 : 각 해당 불량 부분 촬영, 첨부 (최대 3컷 이내)

          - 용량이 커 게시판 첨부 불가 시, CS 이메일로 이미지 별도 접수 가능

            (중복 접수 방지 위해 이메일 제목 "[게시판 이미지 별도 추가] + 주문번호" 등 기재)

 

제품 불량/파손 등으로 불편 드린 고객분들께 사과 말씀드리며

해당 내용 접수 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ade EDAM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 퀵메뉴
  • 즐겨찾기즐겨찾기
  • 장바구니
  • 배송조회
  • 마이페이지
  • 최근본상품
  • 위로
  • 아래로

최근 본 상품

0/2
tumbler
CS CENTER

02-6956-1003평일 10: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BANK INFO

신한 140-013-006527
농협 301-0269-0738-81
예금주 : (주)이담엔터테인먼트